226. 至敬無紋(禮記)
227. 名者, 人治之大者也
228. 不窺密 不道舊故
229. 學然後知不足 敎然後知困, 敎學相長也
230. 擇師不可不愼也
231. 記問之學, 不足以爲人師
232. 大道不器, 大信不約
233. 審樂以知政
234. 樂勝即流, 禮勝卽離
235. 禮者, 所以綴淫也
226. 至敬無紋(禮記)
227. 名者, 人治之大者也
228. 不窺密 不道舊故
229. 學然後知不足 敎然後知困, 敎學相長也
230. 擇師不可不愼也
231. 記問之學, 不足以爲人師
232. 大道不器, 大信不約
233. 審樂以知政
234. 樂勝即流, 禮勝卽離
235. 禮者, 所以綴淫也
고전한문강독(226-235) (禮記)
한문 서간문/한시(13) (1-20)
고전한문강독(215-225) (시경, 예기)
라디오극(2): '두 노인과 한 젊은이' (1-30)
유교와 기독교(개신교), 막스 베버(M. Weber)의 입장 (1-15)
라디오극(1) '예수, 말이 없었다'
크로산(John Dominic Crossan)의 예수 (1-10)
고전 한문 강독(200-214)(中庸-詩經)
우리 서간문/한시(12) (1-20)
고전한문강독(184-199) (大學-中庸)
통신표(6): 2020년 <藏孰>의 공부길 (1-7/계속)
고전한문강독(맹자-대학/ 171-183)
고전한문강독(맹자/ 156~170)
우리 서간문/한시(11) (1-20)
소크라테스의 말들 (1-10/계속)
시독(35), 부교재
한문고전강독 인용문(141-155) (맹자)
우리 서간문/한시(10) (1-20)
Sigmund Freud, Civilization and Its Discontents/ 복습 교재
한문고전강독 인용문 (121-140) (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