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숙소강(1)
주제/ <금욕, 절욕, 그리고 하아얀 의욕>
2022/06/11, 오후 4시 30분~5시 20분
천안 숙인재 (천안시 동남구 매당리 407-1)/ 041-578-6182
강사/ k
장숙소강(1)
주제/ <금욕, 절욕, 그리고 하아얀 의욕>
2022/06/11, 오후 4시 30분~5시 20분
천안 숙인재 (천안시 동남구 매당리 407-1)/ 041-578-6182
강사/ k
헤겔 강의록, 서론 (1-30/계속)
한문서간문/한시(16) (1-20)
한문고전강독 인용문(141-155) (맹자)
한문고전강독 인용문 (121-140) (맹자)
한문 서간문/한시(20)/ (1-20)
한문 서간문/한시(19): (1-20)
한문 서간문/한시(18) (1-20)
한문 서간문/한시(17) (1-17)
한문 서간문/한시(14) (1-20)
한문 서간문/한시(13) (1-20)
한문 서간문(한시)(15) (1-20)
프로이트의 문장들(11-20)
프로이트의 문장들(1-10)
통신표(6): 2020년 <藏孰>의 공부길 (1-7/계속)
크로산(John Dominic Crossan)의 예수 (1-10)
조선의 18~19세기, 湛軒 이후 (1-24)
장숙소강(1)/ <금욕, 절욕, 그리고 하아얀 의욕>/ 2022/06/11
장숙(小)강
유교와 기독교(개신교), 막스 베버(M. Weber)의 입장 (1-15)
우리 서간문/한시(9)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