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은 있는 것도 없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내 개입과 태도의 흔적이다.
-中心不是有的,也不是沒有的。 那是我介入和態度的痕跡。
-中心はあるものでもないものでもない。 それは私の介入と態度の痕跡だ。
The center is neither existent nor non-existent. That is a trace of my involvement and attitude.
-중심은 있는 것도 없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내 개입과 태도의 흔적이다.
-中心不是有的,也不是沒有的。 那是我介入和態度的痕跡。
-中心はあるものでもないものでもない。 それは私の介入と態度の痕跡だ。
The center is neither existent nor non-existent. That is a trace of my involvement and attitude.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9 | 헤겔 강의록, 서론 (1-30/계속) 1 | 찔레신 | 2020.06.25 | 835 |
128 | 한문서간문/한시(16) (1-20) | 찔레신 | 2020.10.07 | 472 |
127 | 한문고전강독 인용문(141-155) (맹자) | 찔레신 | 2019.11.04 | 235 |
126 | 한문고전강독 인용문 (121-140) (맹자) | 찔레신 | 2019.10.21 | 339 |
125 | 한문 서간문/한시(20)/ (1-20) | 찔레신 | 2022.07.30 | 501 |
124 | 한문 서간문/한시(19): (1-20) | 찔레신 | 2022.05.29 | 551 |
123 | 한문 서간문/한시(18) (1-20) | 찔레신 | 2021.07.08 | 568 |
122 | 한문 서간문/한시(17) (1-17) | 찔레신 | 2021.03.26 | 503 |
121 | 한문 서간문/한시(14) (1-20) | 찔레신 | 2020.04.22 | 209 |
120 | 한문 서간문/한시(13) (1-20) | 찔레신 | 2020.02.28 | 344 |
119 | 한문 서간문(한시)(15) (1-20) | 찔레신 | 2020.06.27 | 310 |
118 | 프로이트의 문장들(11-20) | 찔레신 | 2019.10.17 | 1537 |
117 | 프로이트의 문장들(1-10) | 찔레신 | 2019.10.09 | 1924 |
116 | 통신표(6): 2020년 <藏孰>의 공부길 (1-7/계속) 1 | 찔레신 | 2019.12.30 | 367 |
115 | 크로산(John Dominic Crossan)의 예수 (1-10) 1 | 찔레신 | 2020.02.04 | 291 |
114 | 조선의 18~19세기, 湛軒 이후 (1-24) 1 | 찔레신 | 2020.04.16 | 196 |
113 | 장숙소강(1)/ <금욕, 절욕, 그리고 하아얀 의욕>/ 2022/06/11 | 찔레신 | 2022.05.05 | 471 |
112 | 장숙(小)강 2 | 찔레신 | 2022.05.01 | 506 |
111 | 유교와 기독교(개신교), 막스 베버(M. Weber)의 입장 (1-15) 1 | 찔레신 | 2020.02.17 | 498 |
110 | 우리 서간문/한시(9) (1-20) | 찔레신 | 2019.09.11 | 282 |
中心zhōngxīn不是búshì有yǒu的de,
也yě不是búshì沒有méiyǒu的de.
那nà是shì我wǒ介入jièrù和hé態度tàidù的de痕跡hénjī
암연이장(22)중국어.m4a